- [공지]카카오톡선물하기 까르네콤보 풀패키지 4종 30% 쿠폰 사용 방법
-
내용
닫기
|
2016.06.14 |
- [공지] 미스터피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변경 안내
-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미스터피자
개인정보취급방침 약관 관련하여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기에
알려 드립니다.
변경
일정 :
사전
공지일 :
2016년 06월 09일(목)
약관
적용일 : 2016년
06월 15일(수)
개인정보보호법 제 31조에 따른 미스터피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현행(변경 전) | 변경 후 | 이름 : 우재홍 소속 : 마케팅팀 연락처 : 02-590-7771 e-mail : woo6832@mrpizza.co.kr | 이름 : 조준섭 소속 : 마케팅팀
연락처 : 02-590-7767 e-mail : dicapio@mrpizza.co.kr |
닫기
|
2016.06.09 |
- [MPK그룹] 미스터피자 대세 개그맨 양세형 모델 발탁
-
내용
미스터피자, 대세 개그맨 양세형 모델 발탁 신제품 광고 선봬
- 신제품 ‘까르네 콤보’ 광고 모델로
대세 개그맨 양세형 활용
- 모르따델라 햄, 비프 스테이크, 치즈
등 제품 토핑 특징 살린 CM송 눈길
|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대세 개그맨 양세형을 모델로 신제품 ‘까르네 콤보’ CF를 선보였다.
개그맨
양세형은 최근 출연한 예능 방송에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내면서 각종 주요 예능에서 러브콜을 받는 대세 연예인. 실제 양세형은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조사한 예능 방송인 브랜드 평판 분석에서도 유재석, 정준하에 이어 3위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미스터피자는 대세로 떠오른 양세형을 모델로 한 광고를 통해서 ‘까르네
콤보’ 피자를 6월의 대세 피자로 만들겠다는 포부다.
이번
광고에서 양세형은 유행어인 양세바리 노래를 통해 ‘까르네 콤보’를
소개한다. 광고 속 양세형은 ‘까르네 콤보’를 맛본 후, 이탈리아 전통 모르따델라 햄과 숯불향 가득한 비프 스테이크, 네가지 치즈 등 토핑 재료를 담아 개사한 양세바리 노래를 직접 부르며 재치 있는 춤을 함께 선보인다. ‘바리바리 스테이크 바리’로 시작하는 CM송은 양세형의 유쾌하고 신나는 목소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 구절마다
‘바리바리’로 끝나는 가사를 통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유쾌함과 재미로 똘똘 뭉친 개그맨 양세형을 통해 다양한 토핑을 가득 얹은 ‘까르네 콤보’의 특징을 잘 살려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이번 신제품 광고를 통해 중독성 있는 노래와 피자 맛으로 소비자들의
눈길과 입맛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까르네 콤보’는 이탈리아 전통 햄인 모르따델라와 바비큐 향이 가득한 쇠고기 스테이크 두 가지의
매력을 하프&하프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자다. <끝>
닫기
|
2016.06.08 |
- [MPK그룹] 미스터피자 베트남 진출
-
내용
MPK그룹, 미스터피자
베트남 진출
-베트남 부동산컨설팅 1위 업체 Tai Tam社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 9월 하노이에 1호점 개점, 중국에 이어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로 시장 확대
|
국내 토종 피자 브랜드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공격적으로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미스터피자는 중국에서의 성장을 발판으로 필리핀,
태국, 베트남으로 사업영역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MPK그룹의 미스터피자는 베트남 부동산컨설팅 1위 업체인 Tai Tam社와 미스터피자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중국의 성공적인 진출에
힘입어 지난해 필리핀 진출과 올 4월 태국 1호점 오픈에
이어, 동남아시아 외식사업의 요충지인 베트남에까지 진출하게 됐다.
MPK그룹 정순민 대표와 Tai Tam社 Do Le Quan 회장은 지난 30일 KOTRA 국제회의실에서 베트남 진출을 위한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9월 하노이에 1호점을 개점하기로 했다. 이 계약에 따라 MPK그룹은 Tai Tam社로부터 미스터피자 브랜드 사용에 대한 마스터프랜차이즈 수수료와 매출에 따른 러닝 로열티를 받게 된다.
미스터피자 베트남 파트너인 Tai
Tam社는
1호점을 하노이 중심지인 Giang Vo 지구에 로드샵 형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장해 하노이 시민들에게 미스터피자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하노이 중심지인 Giang Vo 지구는 하노이에서도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핵심상권으로 꼽히는 지역이다. 더불어 지역별 신규 출점은 그 지역의 랜드마크가
되는 핵심상권에 첫 점포를 열어 점포확산에 탄력을 받도록 한다는 방침으로 연내 베트남에 3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Tai Tam社는 베트남의 발전과 함께 최근 급성장한 부동산컨설팅
1위 업체로 부동산 자산관리, 투자상담, 시장조사 등 부동산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 업체는
최근 레스토랑, 유아교육시설 운영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인구 9500만의 베트남은 인구의 65%가 35세 미만으로 젊은 층의 비중이 높아 피자, 햄버거 등의 외식시장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한류열풍으로 한국의 상품과 문화를 선호하는 젊은 층이 대폭 증가하며
국내 F&B기업들의 요충지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2014년 BIM 통계에 따르면
2019년 베트남 식품 및 비주류 지출액은 프랜차이즈 산업 규모 연간 70억 달러로 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한국 문화에 대한 현지인들의 관심과 높은 외식산업 성장률로 미스터피자의 성공적인
베트남 진출을 예상할 수 있는 요인이다.
MPK그룹 글로벌본부 손동희 이사는 “코트라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 덕분에 베트남 부동산 컨설팅 분야에서 선두를 지키고 있는 Tai Tam社와 좋은
파트너 관계를 맺게 됐다.”며 “Tai Tam社는 뛰어난 상권분석과 넓은
현지 네트워크, 다양한 사업역량 그리고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베트남 외식 시장에서 최적의
입지 조건을 선정해 미스터피자를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최상의 파트너”라고 밝혔다.
한편, MPK그룹은 중국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동남아
시장으로의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4개 점포가 운영중인
필리핀은 연말까지 4개 점포를 추가로 오픈하고, 지난 4월 첫 점포를 연 태국에서는 연내 5호점까지 문을 열 계획이다. 이와 함께 현재 미스터피자와 사업을 희망하는 인도와 싱가포르 등의 기업들과 협상을 진행 중이다. <끝>
<관련 이미지>
▲좌측 MPK그룹 정순민 대표, 우측 Tai Tam社 Do Le Quan 회장
▲우측 MPK그룹 정순민 대표, 우측에서 두번째 Tai Tam社 Do Le Quan 회장
▲좌측 MPK그룹 정순민 대표, 우측 Tai Tam社 Do Le Quan 회장
닫기
|
2016.05.31 |
- [MPK그룹] 미스터피자 드림팀 지역아동센터 방문 피자 만들기 체험 행사 진행
-
내용
미스터피자 드림팀, 지역아동센터 방문 ‘피자 만들기 체험 행사’ 진행
- 전국
지역아동센터 대상 매월 2회씩 피자만들기 체험 행사 개최
-세계
챔피언 드림팀과 함께 피자만들기 체험, 도우쇼 퍼포먼스로 다채로운 행사
|
미스터피자 도우쇼 퍼포먼스팀 ‘드림팀’은 25일 서울시 중랑구 묵동에 위치한 푸른꿈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는
드림팀이 전국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에게 도우쇼 공연과 피자 만들기 체험활동을 함께 하며 추억을 선사하는 미스터피자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드림팀은 이번 중랑 푸른꿈지역아동센터를 시작으로 매월 2회씩 지역아동센터에서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를 열 예정이다.
이날 푸른꿈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한 드림팀은 어린이 25명과 함께 피자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와 드림팀의 역동적인 도우쇼 공연, 현장에서 직접 만든
피자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피자 파티를 진행했다.
한편, 지난 2004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미스터피자 드림팀은 매주 소외계층을
방문해 피자 도우를 활용한 공연과 피자 만들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미스터피자 드림팀은 '세계피자대회(World Pizza Games)' 도우쇼 프리스타일
부문의 세계챔피언으로 지난 2014년부터 3년 연속으로 우승하며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관련이미지>
닫기
|
2016.05.26 |
- [MPK그룹]미스터피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까르네 콤보 풀패키지 4종 30%할인
-
내용
미스터피자, ‘까르네 콤보 풀패키지’ 모바일 상품권 30% 할인 판매
- 신제품
‘까르네 콤보’+’쉬림프 까르보나라’+’콜라’ 등으로 구성된 4종
패키지
-
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해 판매, 매장•콜센터•홈페이지•모바일 앱에서 사용 가능
|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신제품 까르네 콤보 피자와
샐러드바, 스파게티 등으로 구성된 ‘까르네콤보 풀패키지’ 4종을, 카카오톡을 통해 30% 할인
판매한다.
이 행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5월 29일까지 모바일 상품권으로 판매되며, 미스터피자 5월 신제품 까르네 콤보와 신메뉴 4종, 콜라를 패키지로 구성하여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모바일 상품권은 7월24일까지 배달 주문(콜, 홈페이지, 모바일)과 매장 방문포장, 내점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상품은 배달, 매장 방문 시 모두 이용 가능한 A패키지(까르네 콤보(R), 아란치니
라이스&쫀득핫도그, 콜라 1.25L)와 B패키지(까르네
콤보(L), 쉬림프 까르보나라, 콜라 1.25L), 내점 전용인 C패키지(까르네
콤보(R), 샐러드바 2인,
콜라1잔)와
D패키지(까르네 콤보 바나나(R), 알리오 올리오, 콜라 1잔)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각각 A패키지 26,800원, B패키지 31,100원, C패키지 25,900원, D패키지
24,000원이다.
미스터피자 마케팅 담당자는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신제품 피자와 선호하는
사이드 메뉴를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미스터피자의 신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까르네 콤보’는
이탈리아 전통 햄인 모르따델라와
바비큐 향이 가득한 쇠고기 스테이크 두 가지의 매력을 하프&하프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자. 패키지 구성상품인 신메뉴는 마늘의 향긋함과 올리브오일을 즐길 수 있는 ‘알리오
올리오(내점전용)’, 새우와 진한 까르보나라 소스가 어우러진 ‘쉬림프 까르보나라’, 리조또볼인 이탈리아 전통요리 ‘아란치니 라이스’, 쫄깃함이 일품인 빵 사이에 소시지를 넣어 만든 ‘쫀득핫도그’ 등이다. <끝>
닫기
|
2016.05.24 |
- [MPK그룹]미스터피자, 이탈리아 스타일 신메뉴 4종 출시
-
내용
미스터피자, 이탈리아 스타일 신메뉴 4종 출시
- 알리오 올리오, 쉬림프 까르보나라, 아란치니라이스, 쫀득핫도그 4종
|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이탈리아 스타일의 새로운
메뉴 4종을 출시했다.
피자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메뉴는 향긋한 마늘과 올리브유로 맛을 내 특유의 담백한 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스파게티 ‘알리오 올리오’(6,900원), 우유와 치즈, 크림의 황금 비율로 만든 진한 까르보나라 소스에
탱글한 식감이 살아있는 새우와 고소한 베이컨을 더한 크림 스파게티 ‘쉬림프 까르보나라’(9,900원), 부드러운 크림 리조또에 모짜렐라 치즈로 속을 채운
리조또볼인 이탈리아 정통 요리 ‘아란치니 라이스’(7,900원)다. 더불어 쫄깃함이 일품인 빵 사이에 담백한 닭가슴살 소시지를 넣어
만든 영양 간식 ‘쫀득핫도그’(3,900원)를 사이드 메뉴로
선보였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로 피자 주문 시 치킨을 공짜로
즐길 수 있는 ‘치킨드림!’행사를 23일까지 진행한다. 신제품 ‘까르네콤보’를 비롯해 ‘포테이토골드’, ‘쉬림프골드’ 피자 3종 레귤러사이즈 주문 시 하프치킨을,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순살치킨한마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끝>
닫기
|
2016.05.19 |
- [MPK그룹] 동남아 한류 중심지 태국에 미스터피자 첫 점포 오픈!
-
내용
중국, 필리핀 사로잡은 미스터피자, 이제 태국 시장 공략!
MPK그룹, 동남아 한류 중심지 태국에 미스터피자
첫 점포 오픈
- 방콕 최대 번화가 라차다 로드에 위치한 스트리트몰에 1호점 오픈
- 7월 칸나야오(Khan Na Yao) 지구에 2호점 등 연내 5호점 개설 예정
|
대한민국 대표 피자 브랜드
미스터피자가 동남아 한류 중심지 태국 방콕에 첫 매장을 오픈하고 태국 시장 공략에 들어갔다.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065150)은 10일
태국 방콕에 미스터피자 스트리트몰점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미스터피자의 이번 태국 스트리트몰점 개설은
지난해 필리핀 진출에 이은 두 번째 동남아시아 국가 진출이다. 미스터피자는 1호점인 스트리트몰점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7월 방콕 칸나야오지구
프로메나드몰에 2호점을 개점키로 하는 등 연내 태국에 5호점을
열 계획이다.
이번에 오픈한 스트리트몰점은
방콕 최대 번화가로 불리는 라차다(Ratchada)로드 지역에 위치한 스트리트몰에 자리 잡았다. 스트리트몰은 타이랜드컬쳐역 인근에 자리한 대형 쇼핑몰로 하루 평균 유동인구가
2만명에 이르는 지역 명소다. 다양한 음식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푸드 스트리트, 200여개의 패션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쇼핑 스트리트 등에 각종 점포와 편의시설들이 7층까지 입점해있다. 특히 미스터피자 매장은 24시간 운영되고 있는 지하 1층 쇼핑존에 입점,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끌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PK그룹 글로벌본부 손동희 이사는
“태국은 매년 수천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관광대국으로 미스터피자를 전 세계에 알리는 장이 될 것“이라며 “특히
동남아 한류의 중심지로 대한민국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미스터피자의 성공을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광대국인 태국은 동남아에서도
최대 규모의 소비시장으로 프랜차이즈 산업의 규모가 연간 70억 달러로 추산되며, 이 중 식음료 분야가 4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외식산업이 발달해
있다. 여기에 한류열풍으로 한국 문화에 대한 현지인들의 관심이 높아진 것도 미스터피자의 성공적인 태국
진출을 예상할 수 있는 요인이다.
미스터피자는 태국에서의 성공적
안착을 위해 현지 언론을 초청한 미디어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 브랜드의 상륙을 알리고, 드림팀을 활용한
도우 퍼포먼스 공연을 펼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MPK그룹은 지난해 말
태국 대표 식품유통업체인 푸드랜드社와 합자법인을 설립, 태국에서 사업을 함께 전개하고 있다. 푸드랜드社는 방콕•파타야 등 도심과 휴양지에서 프리미엄 식품만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18개의 대형마트와 함께 딤섬 전문점 ’Tim Ho
Wan’, 태국식 퓨전 레스토랑 ’Long Table’, 24시간 영업하는
‘Took Lae Dee’ 등 4개 브랜드 50여
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닫기
|
2016.05.11 |
- [MPK그룹] 미스터피자 도우쇼 세계 챔피언과 함께 하는 피자 만들기
-
내용
미스터피자, 도우쇼 세계 챔피언과 함께하는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 진행
- 세계 챔피언 ‘드림팀’과 함께
피자 만들기, 도우쇼 공연 관람, 피자 파티
- 전국 지역아동센터 나눔플러스 I-ON 통해 지역별·시기별 신청 가능
|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의 미스터피자는 이달부터 도우쇼 세계 챔피언과 함께하는 ‘피자만들기
체험행사’를 매달 2회씩 진행한다.
이 행사는 전국의 지역아동센터(아동 수 최소 20명 이상)를
대상으로 월 2회 진행하며, 참가 신청은 지역아동센터 중앙지원단에서
운영하는 나눔플러스 I-ON(www.ion.or.kr)을 통해 가능하다. 프로그램은 지역별·시기별로 나눠 1차 5월부터 8월까지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하며, 2차 9월부터 12월까지는 강원, 충청, 영남, 호남 지역을 대상으로 한다.
1차 신청 기간은 5월 9일(월)까지로 선정자는 10일(화)에 발표한다. 2차는 8월28일부터 접수한다.
선정된 지역아동센터에는 드림팀이
방문하여 아이들이 직접 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피자 만들기 체험, 세계대회 우승에 빛나는 드림팀의
도우쇼 공연과 현장에서 직접 만든 피자와 음료를 즐기는 피자 파티 시간을 선물한다.
MPK그룹 관계자는 “미스터피자는 우리 아이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계속해서 지원해 나갈 것”이라며 “세계 챔피언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경험하며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피자 드림팀은 '세계피자대회(World
Pizza Games)'에서 지난 2014년부터 3년
연속으로 도우쇼 프리스타일부문 세계 챔피언에 오르며 대한민국 토종 피자 브랜드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닫기
|
2016.05.04 |
- [MPK그룹] 미스터피자 이탈리아 전통 햄이 어우러진 까르네 콤보 출시!
-
내용
미스터피자, 이탈리아 전통 햄이 어우러진 ‘까르네 콤보’ 출시
- 이탈리아
모르따델라 햄과 비프스테이크, 고다 등 치즈 4종의 만남
- 5월 23일까지 까르네콤보 주문 시 ‘하프치킨’, ‘순살치킨 한 마리’ 무료 제공
- 알리오
올리오, 쉬림프 까르보나라, 아란치니 라이스, 쫀득 핫도그 함께 선봬
|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모르따델라 햄과 비스프테이크에 바나나 무스 엣지로 절묘한 조화를 이뤄내는 ‘까르네 콤보’ 피자를 3일
출시했다.
‘까르네 콤보’는 이탈리아 전통 햄인 모르따델라와 바비큐 향이 가득한 비프스테이크 두 가지의 매력을 하프&하프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자다. 여기에 은은한 그릴향이
느껴지는 스모크 치즈, 상큼한 과일향이 느껴지는 멜론&망고
치즈, 부드러운 식감의 고다 치즈,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아낌 없이 토핑했다. 특히 루꼴라 본연의 맛이 돋보이는 루꼴라 페스토를 더해 다양한 재료의 맛을 조화롭게
살려 냈다. 더불어 최근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바나나의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는 ‘바나나 무스’를 엣지 안에 가득 넣어 향긋하고 달콤, 새콤한 맛의 조화를 이루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바나나 무스 엣지’ 기준 레귤러 사이즈 25,000원, 라지 사이즈
33,000원이다.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가정의 달 이벤트로 피자 주문 시 치킨을 공짜로 즐길 수 있는 ‘치킨드림!’ 행사를 23일까지 진행한다. 신제품
‘까르네콤보’를 비롯해 ‘포테이토골드’, ‘쉬림프골드’ 피자 3종
레귤러사이즈 주문 시 하프치킨을,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순살치킨 한 마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까르네 콤보는 네가지 치즈와 이탈리아 전통 햄과 비프스테이크가 어우러져 트렌디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바나나무스 엣지 역시
전혀 다른 새로운 맛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로 파스타&라이스 3종과 사이드 1종도 선보였다. 마늘의
향긋함과 올리브오일을 즐길 수 있는 ‘알리오 올리오(내점전용)’를 비롯해 새우와 진한 까르보나라 소스가 어우러진 ‘쉬림프 까르보나라’, 리조또볼인 이탈리아 전통요리 ‘아란치니 라이스’, 쫄깃함이 일품인 빵 사이에 소시지를 넣어 만든 ‘쫀득핫도그’다.
닫기
|
2016.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