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 HOME
  • 고객만족센터
  • 자주찾는 질문
  • E-쿠폰주문

E-쿠폰주문

E-쿠폰주문 문의 게시판 - 번호, 구분, 제목, 내용 등 확인
번호 구분 제목
1 E-쿠폰주문
질문E-쿠폰 주문완료 후 취소 원할 시 어떻게 하나요?
답변

모든 제품이 주문 접수와 동시에 제조가 시작되어 주문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희망시 주문접수 후 3분 이내에 취소 가능여부를 주문매장으로 직접 확인 해주셔야 하며, 매장을 통해 취소 가능함을 확인하신 경우 배달주문전화(1577-0077, 오전 11시~오후 10시 30분)로 취소신청을 반드시 접수하셔야 합니다.

※ 주문매장 전화번호는 주문완료페이지 또는 [마이페이지>내주문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닫기

2 E-쿠폰주문
질문E-쿠폰을 환불받고 싶습니다.
답변

사용처리되지 않은 E-쿠폰의 환불은 E-쿠폰을 구매하신 해당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기프티콘 고객센터: 1800-0133 ( http://gifticon.nate.com )

* 기프티쇼 고객센터: 1588-6474 ( http://giftishow.com )

* 스마트콘 고객센터 : 02-561-0671 (http://www.gifrsmartcon.com)

* 아이넘버 고객센터 : 1644-5093 (http://www.coopnc.com/)

* G마켓 고객센터: 02-6747-2017 ( http://www.gmarket.co.kr )

닫기

3 E-쿠폰주문
질문콜라가 포함된 E-쿠폰 세트는 매장 식사가 가능한가요?
답변
배달전용 세트로 매장 식사는 불가능합니다. 배달 또는 포장 주문을 이용해주세요.

닫기

4 E-쿠폰주문
질문‘홈샐러드’ 가 포함된 E-쿠폰 세트는 몇 시까지 주문 가능한가요?
답변

매장별 샐러드바 마감으로 인해, 오후 9시 20분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단, 매장별 사정에 따라 이용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닫기

5 E-쿠폰주문
질문E-쿠폰 사용이 불가한 매장이 있나요?
답변

배달전용 매장은 샐러드바2인 쿠폰 사용이 불가능하며, 내점전용 매장에서 E-쿠폰세트와 배달샐러드는 포장 주문만 가능합니다.

* 배달전용 매장 : [매장찾기]에 샐러드바 아이콘이 없는 매장

* 내점전용 매장 : [매장찾기]에 배달 아이콘이 없는 매장

닫기

6 E-쿠폰주문
질문E-쿠폰 외 추가 주문에 '세트' 포함 시 제휴할인 가능한가요?
답변

세트 메뉴인 '홈런/투런박스'나 '보너스파우치'는 이미 할인된 제품으로 제휴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합니다.

‘피자’ 단품 포함 추가 주문 시에만 추가주금 금액에 한 해 제휴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닫기

7 E-쿠폰주문
질문E-쿠폰 사용 시, 제휴할인이 가능한가요?
답변

E-쿠폰을 제외한 추가 주문에 ‘피자’ 가 포함될 시, 추가주문 금액에 한해 제휴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 제휴할인 적용이 가능한 제휴처는 아래 내용 참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적용 가능 제휴할인 : 제휴 통신사 및 신용카드 할인 & OK캐쉬백 포인트 차감할인

(이외의 모든 할인 및 적립, 쿠폰사용 등의 혜택 적용 불가)

 

닫기

8 E-쿠폰주문
질문E-쿠폰은 한 번에 여러장 사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 제품교환권 : 주문 1건당 최대 3개 사용가능하며 타 업체 E-쿠폰 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ex. 기프티콘 1개+기프티쇼 1개+쇼핑몰e쿠폰 1개=OK, 기프티콘 2개+기프티쇼 1개=OK)

* 금액권 : 주문 1건당 1개만 사용가능

* 제품교환권과 금액권은 동시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닫기

9 E-쿠폰주문
질문E-쿠폰에 차액을 지불하고 피자 사이즈 또는 종류를 변경할 수 있나요?
답변
E-쿠폰에 기재된 제품으로만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 엣지 및 사이즈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닫기

10 E-쿠폰주문
질문E-쿠폰 배달 주문 시,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답변

피자 포함 주문의 경우 배달에 제한이 없으나피자 미포함 주문의 경우 결제금액이 12,000원 이상시에 배달주문이 가능합니다.

닫기

이전페이지 1 2 다음페이지

로그인

회원로그인

회원혜택안내 (마이페이지 내 내쿠폰에서 확인하세요)

비회원주문

팝업닫기

quick menu

미스터피자

닫기
씨푸드빠에야앤스테이크L 주문시 사이드 특가판매!

피자만 주문하기 추가하기 ※ 사이드 특가 주문 시 통신사 할인만 가능합니다. (특가제품 제외)

미스터피자 단체배달 안내

미스터피자 단체배달안내

각종 행사, 이벤트, 모임 등 피자를 다량으로 주문하시려면 미스터피자 단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주문부터 결제 까지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

  • 아래 문의전화(02-590-7744)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여러 곳으로 배송하며 결제를 한번에 할 때, 혹은 10판 이상 배송 시 이용 가능합니다.
  • 할인 금액은 주문 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배달을 원하시는 날짜 2~3일 전에 미리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 당일 주문은 최소 배송 4시간 전에 접수 받습니다.
  • 결제는 현금 및 신용카드(법인/개인) 모두 가능합니다.
  • 업무시간 : 09:00 ~ 18:00 / 토, 일, 공휴일 휴무

문의전화 02-590-7744

미스터피자 상품권 안내

미스터피자 상품권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이용안내

  • 아래 문의전화(02-590-7744)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금액에 따라 할인율은 차등 적용됩니다.
  • 구매하신 상품권은 2~3일 정도의 배달 시간이 소요됩니다.
    (단,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에는 배송불가)
  • 상품권은 전국으로 무료 배송해 드립니다.(5만원이상 구매 고객에 한함)
  • 결제는 현금 및 신용카드(법인/개인) 모두 가능합니다.
  • 업무시간 : 09:00 ~ 18:00 / 토, 일, 공휴일 휴무

문의전화 02-590-7744

E-쿠폰

간편하게 모바일 쿠폰 (E-쿠폰) 발송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이용안내

  • 아래문의전화/이메일/홈페이지를통해문의하실수있습니다.
  • 결제는 현금 및 신용카드(법인/개인) 모두 가능합니다.
  • 업무시간 : 09:00 ~ 18:00 / 토, 일, 공휴일 휴무

모바일 쿠폰마켓 홈페이지 : https://www.mcmarket.co.kr/

모바일쿠폰마켓 접속 > 상품찾기 > 미스터피자 > 상품선택 > 발송신청하기

문의전화 070-4020-5289, 대표문의 sec_b2mall@coopnc.com

팝업닫기
토핑추가 팝업 열기

추가 토핑 선택

  • 토핑 추가는 피자 한판당 5가지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피자만 할인되는 경우, 토핑 금액에 대해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같은 피자를 2판이상 담는 경우, 추가 토핑은 피자마다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피자샌드인 경우 치즈추가는 피자샌드 1개당 1개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
팝업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