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 HOME
  • 고객만족센터
  • 자주찾는 질문
  • E-쿠폰주문

E-쿠폰주문

E-쿠폰주문 문의 게시판 - 번호, 구분, 제목, 내용 등 확인
번호 구분 제목
1 E-쿠폰주문
질문E-쿠폰 주문완료 후 취소 원할 시 어떻게 하나요?
답변

모든 제품이 주문 접수와 동시에 제조가 시작되어 주문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희망시 주문접수 후 3분 이내에 취소 가능여부를 주문매장으로 직접 확인 해주셔야 하며, 매장을 통해 취소 가능함을 확인하신 경우 배달주문전화(1577-0077, 오전 11시~오후 10시 30분)로 취소신청을 반드시 접수하셔야 합니다.

※ 주문매장 전화번호는 주문완료페이지 또는 [마이페이지>내주문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닫기

2 E-쿠폰주문
질문E-쿠폰을 환불받고 싶습니다.
답변

사용처리되지 않은 E-쿠폰의 환불은 E-쿠폰을 구매하신 해당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기프티콘 고객센터: 1800-0133 ( http://gifticon.nate.com )

* 기프티쇼 고객센터: 1588-6474 ( http://giftishow.com )

* 스마트콘 고객센터 : 02-561-0671 (http://www.gifrsmartcon.com)

* 아이넘버 고객센터 : 1644-5093 (http://www.coopnc.com/)

* G마켓 고객센터: 02-6747-2017 ( http://www.gmarket.co.kr )

닫기

3 E-쿠폰주문
질문콜라가 포함된 E-쿠폰 세트는 매장 식사가 가능한가요?
답변
배달전용 세트로 매장 식사는 불가능합니다. 배달 또는 포장 주문을 이용해주세요.

닫기

4 E-쿠폰주문
질문‘홈샐러드’ 가 포함된 E-쿠폰 세트는 몇 시까지 주문 가능한가요?
답변

매장별 샐러드바 마감으로 인해, 오후 9시 20분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단, 매장별 사정에 따라 이용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닫기

5 E-쿠폰주문
질문E-쿠폰 사용이 불가한 매장이 있나요?
답변

배달전용 매장은 샐러드바2인 쿠폰 사용이 불가능하며, 내점전용 매장에서 E-쿠폰세트와 배달샐러드는 포장 주문만 가능합니다.

* 배달전용 매장 : [매장찾기]에 샐러드바 아이콘이 없는 매장

* 내점전용 매장 : [매장찾기]에 배달 아이콘이 없는 매장

닫기

6 E-쿠폰주문
질문E-쿠폰 외 추가 주문에 '세트' 포함 시 제휴할인 가능한가요?
답변

세트 메뉴인 '홈런/투런박스'나 '보너스파우치'는 이미 할인된 제품으로 제휴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합니다.

‘피자’ 단품 포함 추가 주문 시에만 추가주금 금액에 한 해 제휴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닫기

7 E-쿠폰주문
질문E-쿠폰 사용 시, 제휴할인이 가능한가요?
답변

E-쿠폰을 제외한 추가 주문에 ‘피자’ 가 포함될 시, 추가주문 금액에 한해 제휴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 제휴할인 적용이 가능한 제휴처는 아래 내용 참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적용 가능 제휴할인 : 제휴 통신사 및 신용카드 할인 & OK캐쉬백 포인트 차감할인

(이외의 모든 할인 및 적립, 쿠폰사용 등의 혜택 적용 불가)

 

닫기

8 E-쿠폰주문
질문E-쿠폰은 한 번에 여러장 사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 제품교환권 : 주문 1건당 최대 3개 사용가능하며 타 업체 E-쿠폰 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ex. 기프티콘 1개+기프티쇼 1개+쇼핑몰e쿠폰 1개=OK, 기프티콘 2개+기프티쇼 1개=OK)

* 금액권 : 주문 1건당 1개만 사용가능

* 제품교환권과 금액권은 동시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닫기

9 E-쿠폰주문
질문E-쿠폰에 차액을 지불하고 피자 사이즈 또는 종류를 변경할 수 있나요?
답변
E-쿠폰에 기재된 제품으로만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 엣지 및 사이즈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닫기

10 E-쿠폰주문
질문E-쿠폰 배달 주문 시,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답변

피자 포함 주문의 경우 배달에 제한이 없으나피자 미포함 주문의 경우 결제금액이 12,000원 이상시에 배달주문이 가능합니다.

닫기

이전페이지 1 2 다음페이지

로그인

회원로그인

회원혜택안내 (마이페이지 내 내쿠폰에서 확인하세요)

비회원주문

팝업닫기

quick menu

미스터피자

닫기
생생페스타
스테이크를 무료로 받으시겠습니까?
아래 스테이크중 선택해주세요.

*행사참여시, 기타할인 및 행사 중복 제외

네, 무료로 받을래요 아니요, 피자만 주문할래요

미스터피자

생생페스타
아래 스테이크중 선택해주세요.

확인

미스터피자 生生페스타

닫기
오븐치킨(정가 18,000)을
무료로 받으시겠습니까?

오븐치킨 이미지

네, 무료로 받을래요 아니요, 피자만 주문할래요

미스터피자 단체배달 안내

미스터피자 단체배달안내

각종 행사, 이벤트, 모임 등 피자를 다량으로 주문하시려면 미스터피자 단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주문부터 결제 까지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

  • 아래 문의전화(02-590-7744)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여러 곳으로 배송하며 결제를 한번에 할 때, 혹은 10판 이상 배송 시 이용 가능합니다.
  • 할인 금액은 주문 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배달을 원하시는 날짜 2~3일 전에 미리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 당일 주문은 최소 배송 4시간 전에 접수 받습니다.
  • 결제는 현금 및 신용카드(법인/개인) 모두 가능합니다.
  • 업무시간 : 09:00 ~ 18:00 / 토, 일, 공휴일 휴무

문의전화 02-590-7744

미스터피자 상품권 안내

미스터피자 상품권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이용안내

  • 아래 문의전화(02-590-7744)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금액에 따라 할인율은 차등 적용됩니다.
  • 구매하신 상품권은 2~3일 정도의 배달 시간이 소요됩니다.
    (단,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에는 배송불가)
  • 상품권은 전국으로 무료 배송해 드립니다.(5만원이상 구매 고객에 한함)
  • 결제는 현금 및 신용카드(법인/개인) 모두 가능합니다.
  • 업무시간 : 09:00 ~ 18:00 / 토, 일, 공휴일 휴무

문의전화 02-590-7744

E-쿠폰

간편하게 모바일 쿠폰 (E-쿠폰) 발송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이용안내

  • 아래문의전화/이메일/홈페이지를통해문의하실수있습니다.
  • 결제는 현금 및 신용카드(법인/개인) 모두 가능합니다.
  • 업무시간 : 09:00 ~ 18:00 / 토, 일, 공휴일 휴무

모바일 쿠폰마켓 홈페이지 : https://www.mcmarket.co.kr/

모바일쿠폰마켓 접속 > 상품찾기 > 미스터피자 > 상품선택 > 발송신청하기

문의전화 070-4020-5289, 대표문의 sec_b2mall@coopnc.com

팝업닫기
토핑추가 팝업 열기

추가 토핑 선택

  • 토핑 추가는 피자 한판당 5가지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피자만 할인되는 경우, 토핑 금액에 대해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같은 피자를 2판이상 담는 경우, 추가 토핑은 피자마다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주문내역
팝업닫기

아이콘 펩시 팬미팅 티켓 신청 (1인2매)

  • 이름
  • 연락처

*행사 당일 부스에서 위에 기재하신 성함, 연락처를 말씀주시면 입장권으로 교환해드립니다.

*당첨 고객은 9월 21일(목) 상세 내용에 대해 일괄 문자 발송 예정입니다.

아이콘 펩시 팬미팅 : 9/24(일) YES24 라이브홀
(자세한 내용은 진행중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개인정보 취급 업무의 위탁

신청이 완료 되셨습니다.

상세내용은 9월 21일(목) 입력해주신
연락처로 일괄 문자발송 예정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