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미스터피자

주식회사 미스터피자

고객만족센터

고객만족센터 운영 및 작성시 유의사항 안내

본사 고객만족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시~17시

유선상담 - 일반문의/매장이용 불편사항 : 080-001-1100 (평일 10시~17시)
- 모바일앱 주문 문의 등 : 1877-9164 (운영시간 확인 필요)

접수 내용은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며, 매장 내 확인이 필요한 경우 추가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제목과 내용란에는 개인정보(이름, 연락처, 이메일 등)의 입력을 지양해 주세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1항3호, 산업안전보건법 제41조에 의거하여 관련 법령에 저촉되거나 사회 통념 등에 어긋나는 내용 (예:욕설 및 비속어, 비방 어 등 부적절한 단어가 포함되는 경우, 개인정보 보안, 불충분한 증거/귀책 사유에 대한 개인 음해성/음란성 비방, 의도적인 업무 방해 등) 이 포함된 접수 건의 경우 별도 사전 안내 없이 답변 되지 않을 수 있으며, 고발 조치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접수된 의견은 수정이 불가한 점 양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 답변한 이메일 내용에 대하여 제 3자 및 언론, 불특정 다수가 확인가능한 미디어(SNS, 유투브)등 에 무단으로 유포하거나 공유하는 경우 민.형사상 손해배상등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항은 상담 서비스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가맹점주 또는 가맹점직원에 대한 사과 요청
- 가맹점 또는 가맹점직원에 대한 직접적인 불이익, 징계 요청
- 가맹점 근로 관계, 조건, 급여에 관한 문의

답변은 직접 기재하여 주신 메일주소로 발송되며, 기재 오류 및 계정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답변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메일 주소를 꼭 확인 및 인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가 불확실 할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 개인정보 관련 동의 여부 체크 후 고객의 소리 등록해 주세요.

구분
항목 수집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이름, 연락처, 이메일, 이용 매장, 고객문의사항
(첨부파일에 기재된 내용 포함)
고객의 불만,
고충 처리 목적
등록일로부터 3년까지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의 보존기간: 3년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미스터피자 고객만족센터 이용이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