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페이지

주식회사 미스터피자

고객만족센터

게시물 검색
미스터피자 앱 로그인 페이지에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재 설정으로 분실 된 계정 정보 찾기가 가능합니다.
*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재 설정의 경우 본인 인증 필수인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미스터피자 앱에서 메뉴 선택 후 "미스터피자 상시 할인" 선택 하여야 상시할인이 적용 됩니다.
** 메뉴 선택 → "미스터피자 상시 할인"(선택 필수)

<상시 할인 적용 내용>
- 딜리버리(배달) 주문시 "주문금액" 15%할인
- 픽업(포장) 주문시 "피자 금액" 최대 30% 할인

* 샌드/1인피자/일부 행사메뉴 할인 적용 불가
* 상시할인시 제휴카드/ 쿠폰/ 세트메뉴/ 기타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
* 픽업(포장) 의 경우 매장에 따라 할인율 상이할 수 있음
* 상시할인 대상 메뉴 총 6판 이상 주문 시 할인 적용대상 제외(5판 수량 제한)
2025년 9월부터 콜센터(1577) 전화 주문 서비스 및 PC를 이용한 온라인 주문 서비스는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들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리오며, 아래의 주문 방법을 이용해주시길 요청드립니다.
1. 미스터피자 모바일앱 이용 (배달/포장) - 안드로이드/IOS 스토어 다운로드 후 이용
2. 매장 전화 주문 (배달/포장) 또는 매장 방문 주문 (포장/방문식사) - 방문식사는 내점 홀을 운영하는 매장에 한함
3. 외부 배달앱 이용 (배달/포장) -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땡겨요 등
미스터피자 앱을 다운로드하신 후 회원가입을 하시면 쉽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1. 배달 또는 픽업을 선택하세요.
2. 앱에서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세요.
3. 메뉴를 선택하고 장바구니에 담으세요.
4. 결제 방법을 선택하고 주문을 완료하세요.
1. 결제까지 완료된 주문은 매장으로 연락 후 취소 요청하셔야 합니다.
※ 주문 수정은 조리 시작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 조리가 시작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하니, 주문 시 신중하게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앱 운영 정책상 비회원 주문은 불가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 번거로우신 경우 네이버 또는 어플 계정을 이용하여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기본 최소 주문 금액은 19,900원입니다.
최소 주문 금액의 경우 매장별 상황 등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므로 이용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는 예약주문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추후 모바일 앱 서비스 개편 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현재는 별도의 단체주문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단체주문 접수를 희망하시는 경우 가까운 매장으로 직접 문의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미스터피자의 경우 각 가맹점과의 계약 시 고유의 배달 구역을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앱 주문 시 주소 입력 후 조회 되는 지정 매장 외 다른 매장으로의 주문 접수나 지정된 배달 매장의 변경은 불가함을 안내 드립니다.
1. 모바일 앱 포장 : 첫 화면에서 픽업 오더 버튼을 누르고, 주문 매장 및 메뉴를 선택한 후,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2. 매장 방문 포장 : 매장 직접 방문 또는 전화를 통해서도 포장 주문이 가능합니다.
※ 방문 포장 주문 시 일반 매장의 경우 매장별로 피자 주문 금액에 대해 20% 또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e쿠폰을 포함한 각종 쿠폰 사용 및 제휴 이벤트 등과 중복 적용 불가
- 세트메뉴, 1인 피자, 피자샌드 등의 제품은 할인 적용 불가
- 특수매장(리조트, 경기장 입점 매장 등)의 경우 포장 할인 미제공

※ 일부 매장에서 진행하는 수요일 '미피 수퍼데이', 금요일 '미피 프라이데이' 행사의 경우 해당 매장으로의 직접 주문시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앱 주문 불가)
- 상세한 행사 내용과 매장 리스트는 미스터피자 홈페이지(https://www.mrpizza.co.kr)의 공지사항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주문 접수후 결제가 취소된 경우는 아래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주문을 접수하지 못하는 경우 시스템상에서 자동 취소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주문 매장의 재료 소진 또는 일시적인 주문 폭증 상황 발생 시
- 배달 대행업체를 통한 배달기사 배정 실패로 인한 배달 불가 상황 발생 시 (날씨 또는 교통상황 등에 따른 배달기사 배정 실패)
- 기타 매장 등의 내부적인 사정으로 인해 주문 접수가 이루어지지 못한 경우 (POS 시스템 장애 등)
M/L 피자 주문시 사이즈 구분 없이 피클, 핫소스, 갈릭소스 각 1개씩 기본 제공 됩니다.
피클 또는 소스 추가 주문이 필요하신 고객님은 피자 주문시 옵션 선택 또는 소스 메뉴 항목내에서 유상 주문이 가능합니다.
미스터피자 모바일 앱 주문 시, 통신 3사(SKT, KT, LG U+) 제휴 할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통신사 홈페이지 또는 저희 미스터피자 홈페이지(www.mrpizza.co.kr)의 'NEWS > 할인안내 > 제휴카드 할인'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