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BRAND
미스터피자 소개
CI
MENU
MENU
STORE
매장찾기
전체매장
NEWS
이벤트
할인안내
공지사항
가족점 모집
storefront
BRAND
미스터피자 소개
CI
MENU
MENU
STORE
매장찾기
전체매장
NEWS
이벤트
할인안내
공지사항
ⓒ 주식회사 미스터피자
고객만족센터
FAQ
1:1문의
전체
주문
결제/할인
열린 분류
배달
모바일상품권
메뉴
계정
기타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아이디
글쓴이
검색어
필수
Q
배달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모바일 앱 주문 시, 배달주소를 입력하시면 배달 매장 매칭이 이루어지며, 지정된 매장명 우측에 예상 배달시간이 표시됩니다.
예상 배달시간의 경우 날씨, 교통상황, 배달 거리, 배달기사 배정 등의 배달상황 등에 따라 달라지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Q
배달비는 얼마인가요?
모바일 앱 주문 시, 배달비의 경우 매장별, 거리별 등의 상황에 따라 다르게 운영될 수 있습니다.
결제하시기 전 앱상에서 표시되는 배달비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Q
배달 가능한 매장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배달 가능한 매장이 조회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까운 지역에 배달서비스를 운영중인 매장이 없는 경우
- 운영중인 매장이 장기 휴점 또는 휴무일인 경우
* 미스터피자 공식앱에서 주문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외부 배달앱(배민, 쿠팡이츠, 요기요 등)에서는 주문이 가능한 경우가 있으므로 해당 채널을 이용해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 외부 배달앱의 경우 자체 배달서비스 등을 운영하는 경우가 있어 공식앱 배달불가 지역에 대해서도 일부 배달이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