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페이지

주식회사 미스터피자

고객만족센터

게시물 검색
모바일 앱 주문 시, 배달주소를 입력하시면 배달 매장 매칭이 이루어지며, 지정된 매장명 우측에 예상 배달시간이 표시됩니다.
예상 배달시간의 경우 날씨, 교통상황, 배달 거리, 배달기사 배정 등의 배달상황 등에 따라 달라지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주문 시, 배달비의 경우 매장별, 거리별 등의 상황에 따라 다르게 운영될 수 있습니다.
결제하시기 전 앱상에서 표시되는 배달비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배달 가능한 매장이 조회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까운 지역에 배달서비스를 운영중인 매장이 없는 경우
- 운영중인 매장이 장기 휴점 또는 휴무일인 경우
* 미스터피자 공식앱에서 주문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외부 배달앱(배민, 쿠팡이츠, 요기요 등)에서는 주문이 가능한 경우가 있으므로 해당 채널을 이용해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 외부 배달앱의 경우 자체 배달서비스 등을 운영하는 경우가 있어 공식앱 배달불가 지역에 대해서도 일부 배달이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