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페이지

주식회사 미스터피자

고객만족센터

게시물 검색
미스터피자 모바일 APP 에서 사용 가능하며 모바일 상품권 사용 시 아래 주문 방법 및 이용 안내 참고 부탁 드립니다.

[모바일 상품권 미스터피자 APP 주문방법▼]
미스터피자 App 회원가입 및 로그인 → 배달 또는 포장 주문 → 메뉴 선택 후 장바구니보기 → 할인 및 쿠폰 → E-쿠폰 할인 → ‘쿠폰사’ 선택 후 쿠폰번호 입력

[미스터피자 모바일 상품권 이용안내▼]
- 미스터피자 상품권은 모바일 상품권(제품교환권:E-쿠폰), 지류상품권으로 구분 됩니다.
- 지류상품권의 경우 단체주문으로 구입 및 사용 가능하며 단일 결제를 통한 여러구역 배송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하단 ‘지류쿠폰’ 설명 참고)
- 모바일 상품권은 매장 방문 또는 미스터피자 공식 어플에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어플에서는 비회원의 경우 사용이 불가하오니 회원가입 필수인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일부 매장 및 특수매장(하이원리조트점, 오크밸리점, 하이원리조트점, 아일랜드캐슬점, 정동진솔라뷰점, 잠실야구장점, 휴게소 입점 매장 등)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사용가능 매장 여부는 쿠폰 사용 시 주문 전 매장에 전화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
- 모바일 상품권은 매장 방문 및 미스터피자 앱 주문 시 교환 가능합니다.
- 본 상품은 매장 재고 및 판매 상황(단종 등)에 따라 동일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동일 상품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동일 가격 이상의 타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초과 금액은 추가 지불하셔야 합니다.
- 보유하신 쿠폰의 제품 가격이 인상 되었을 경우, 매장 직원에게 제시해 사용 시에만 변경된 가격과 관계없이 교환 가능합니다.
(단, 미스터피자 APP 주문 시 추가 결제 혹은 추가 주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제품교환권)은 구매 시점의 가격을 기준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제품 가격 인상 시 매장 직원에게 제시할 경우에만 동일 제품으로 추가 금액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매장 상황에 따라 재고 소진 등으로 동일 제품 교환이 어려울 수 있으며, 미스터피자 앱 주문 시 추가 결제나 주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또는 기프티쇼, 기프티콘, 스마일콘, 스마트콘 등 각 쿠폰사 사이트 및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진행되는 프로모션에 따라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합니다.
※ 지류상품권의 경우 별도 구매 가능하므로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하단 ‘지류쿠폰’ 참고 부탁드립니다.
※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주소 : www.mrpizz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