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페이지

주식회사 미스터피자

고객만족센터

게시물 검색
미스터피자 앱 로그인 페이지에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재 설정으로 분실 된 계정 정보 찾기가 가능합니다.
*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재 설정의 경우 본인 인증 필수인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모바일 앱 주문 및 관련 문의를 위한 고객센터 : 1877-9164 (평일 09:00 ~ 22: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및 휴일 10:00~19:00)
매장 이용 불편사항 및 브랜드 관련 문의의 경우 미스터피자 홈페이지(https://www.mrpizza.co.kr/)에서 고객만족센터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앱이 실행되지 않거나 사용중 멈춘 경우에는 해당 앱을 완전히 종료한 이후 재실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재실행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인터넷 연결 상태 등을 확인해주시고, 네트워크 연결이 정상임에도 이상이 없는 경우 앱 업데이트 확인 또는 완전 삭제 후 재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