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BRAND
미스터피자 소개
CI
MENU
MENU
STORE
매장찾기
전체매장
NEWS
이벤트
할인안내
공지사항
가족점 모집
storefront
BRAND
미스터피자 소개
CI
MENU
MENU
STORE
매장찾기
전체매장
NEWS
이벤트
할인안내
공지사항
ⓒ 주식회사 미스터피자
고객만족센터
FAQ
1:1문의
전체
주문
열린 분류
결제/할인
배달
모바일상품권
메뉴
계정
기타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아이디
글쓴이
검색어
필수
Q
상시할인 주문 방법
미스터피자 앱에서 메뉴 선택 후 "미스터피자 상시 할인" 선택 하여야 상시할인이 적용 됩니다.
** 메뉴 선택 → "미스터피자 상시 할인"(선택 필수)
<상시 할인 적용 내용>
- 딜리버리(배달) 주문시 "주문금액" 15%할인
- 픽업(포장) 주문시 "피자 금액" 최대 30% 할인
* 샌드/1인피자/일부 행사메뉴 할인 적용 불가
* 상시할인시 제휴카드/ 쿠폰/ 세트메뉴/ 기타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
* 픽업(포장) 의 경우 매장에 따라 할인율 상이할 수 있음
* 상시할인 대상 메뉴 총 6판 이상 주문 시 할인 적용대상 제외(5판 수량 제한)
Q
주문 접수 후, 결제가 취소되었어요.
주문 접수후 결제가 취소된 경우는 아래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주문을 접수하지 못하는 경우 시스템상에서 자동 취소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주문 매장의 재료 소진 또는 일시적인 주문 폭증 상황 발생 시
- 배달 대행업체를 통한 배달기사 배정 실패로 인한 배달 불가 상황 발생 시 (날씨 또는 교통상황 등에 따른 배달기사 배정 실패)
- 기타 매장 등의 내부적인 사정으로 인해 주문 접수가 이루어지지 못한 경우 (POS 시스템 장애 등)
Q
통신사 제휴 할인이 가능한가요?
미스터피자 모바일 앱 주문 시, 통신 3사(SKT, KT, LG U+) 제휴 할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통신사 홈페이지 또는 저희 미스터피자 홈페이지(www.mrpizza.co.kr)의 'NEWS > 할인안내 > 제휴카드 할인'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Q
카드사 제휴 할인이 가능한가요?
미스터피자 모바일 앱 주문 시, 각종 카드사 제휴 할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 또는 저희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www.mrpizza.co.k
의 'NEWS > 할인안내 > 제휴카드 할인'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