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페이지

주식회사 미스터피자

고객만족센터

게시물 검색
미스터피자 앱에서 메뉴 선택 후 "미스터피자 상시 할인" 선택 하여야 상시할인이 적용 됩니다.
** 메뉴 선택 → "미스터피자 상시 할인"(선택 필수)

<상시 할인 적용 내용>
- 딜리버리(배달) 주문시 "주문금액" 15%할인
- 픽업(포장) 주문시 "피자 금액" 최대 30% 할인

* 샌드/1인피자/일부 행사메뉴 할인 적용 불가
* 상시할인시 제휴카드/ 쿠폰/ 세트메뉴/ 기타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
* 픽업(포장) 의 경우 매장에 따라 할인율 상이할 수 있음
* 상시할인 대상 메뉴 총 6판 이상 주문 시 할인 적용대상 제외(5판 수량 제한)
주문 접수후 결제가 취소된 경우는 아래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주문을 접수하지 못하는 경우 시스템상에서 자동 취소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주문 매장의 재료 소진 또는 일시적인 주문 폭증 상황 발생 시
- 배달 대행업체를 통한 배달기사 배정 실패로 인한 배달 불가 상황 발생 시 (날씨 또는 교통상황 등에 따른 배달기사 배정 실패)
- 기타 매장 등의 내부적인 사정으로 인해 주문 접수가 이루어지지 못한 경우 (POS 시스템 장애 등)
미스터피자 모바일 앱 주문 시, 통신 3사(SKT, KT, LG U+) 제휴 할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통신사 홈페이지 또는 저희 미스터피자 홈페이지(www.mrpizza.co.kr)의 'NEWS > 할인안내 > 제휴카드 할인'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미스터피자 모바일 앱 주문 시, 각종 카드사 제휴 할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 또는 저희 미스터피자 홈페이지www.mrpizza.co.k의 'NEWS > 할인안내 > 제휴카드 할인'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