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위메프 취향저격 세트 사용 가능 매장
-
내용
안녕하세요. 미스터피자입니다 위메프에서 판매 중인 취향저격 세트 최대 30% 할인 쿠폰 사용가능 매장을 안내해 드리오니,아래 매장명 확인 후 주문 또는 사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1. 쿠폰종류
[내점/배달]
세트명
|
구성
|
01. 까르네 콤보 세트 (엣지:골드)
|
01-1.피자L+콜라1.25L
|
01-2.피자L+오븐미트치즈스파게티+콜라1.25L
|
02. 쉬림프골드 세트 (엣지:골드)
|
02-1.피자L+콜라1.25L
|
02-2.피자L+오븐미트치즈스파게티+콜라1.25L
|
03. 포테이토골드 세트 (엣지:골드)
|
03-1.피자L+콜라1.25L
|
03-2.피자L+오븐미트치즈스파게티+콜라1.25L
|
[내점전용]
세트명
|
구성
|
04. 하프앤하프 세트 (엣지:골드)
|
04-1.피자R+샐러드바2인+콜라2잔
|
04-2.피자L+샐러드바3인+콜라3잔
|
※ 내점 이용 시 콜라1.25L는 콜라1잔으로 대체제공(최대2회리필가능)
※ 내점전용 세트는 내점 식사시에만 사용 가능
2. 위메프 쿠폰 사용 매장 리스트 (*Ctrl + F 누르면 쉽게 검색 가능합니다.) - 전화주문(1577-0077), 홈페이지,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
NO |
지역 |
매장 |
NO |
지역 |
매장 |
1 |
강원도 |
강릉옥천점 |
186 |
부산시 |
남포점 |
2 |
강릉중앙점 |
187 |
다대포점 |
3 |
강원대점 |
188 |
덕천2호점 |
4 |
동해점 |
189 |
동서대점 |
5 |
삼척점 |
190 |
동아대점 |
6 |
원주단관점 |
191 |
망미점 |
7 |
춘천명동점 |
192 |
반여점 |
8 |
태백점 |
193 |
부산외대점 |
9 |
경기도 |
경기광주점 |
194 |
서동점 |
10 |
고잔점 |
195 |
서면1호점 |
11 |
고촌점 |
196 |
센텀시티점 |
12 |
곤지암점 |
197 |
신_정관신도시점 |
13 |
과천점 |
198 |
아시아드2호점 |
14 |
구리점 |
199 |
양정점 |
15 |
군포점 |
200 |
엄궁점 |
16 |
기흥점 |
201 |
연산점 |
17 |
김포신도시점 |
202 |
영도점 |
18 |
김포점 |
203 |
용호점 |
19 |
남문점 |
204 |
정관신도시점 |
20 |
남양점 |
205 |
해운대점 |
21 |
덕소점 |
206 |
화명점 |
22 |
도농점 |
207 |
서울시 |
가양점 |
23 |
동두천점 |
208 |
강남역점 |
24 |
동수원점 |
209 |
개봉오류점 |
25 |
동탄점 |
210 |
경희대점 |
26 |
라페스타장항점 |
211 |
고대점 |
27 |
마석점 |
212 |
공릉점 |
28 |
모란점 |
213 |
교대점 |
29 |
문산점 |
214 |
구로공단점 |
30 |
미금점 |
215 |
구로점 |
31 |
별내점 |
216 |
구의점 |
32 |
병점점 |
217 |
금호점 |
33 |
봉담점 |
218 |
노량진점 |
34 |
부천역점 |
219 |
당산점 |
35 |
비산점 |
220 |
대공원점 |
36 |
산본점 |
221 |
대치점 |
37 |
삼송점 |
222 |
대학로점 |
38 |
상갈보라점 |
223 |
둔촌점 |
39 |
상동점 |
224 |
마포점 |
40 |
상록수점 |
225 |
망원점 |
41 |
상현점 |
226 |
명동1호점 |
42 |
서수원점 |
227 |
명일점 |
43 |
서판교점 |
228 |
명지대점 |
44 |
서현점 |
229 |
목동점 |
45 |
선부점 |
230 |
목동중앙점 |
46 |
소사역곡점 |
231 |
문정점 |
47 |
송탄점 |
232 |
미아점 |
48 |
수원성대점 |
233 |
발산점 |
49 |
수원역점 |
234 |
방배본점 |
50 |
수지점 |
235 |
방학점 |
51 |
시흥연성점 |
236 |
방화점 |
52 |
신흥점 |
237 |
- |
53 |
아주대점 |
238 |
사당역점 |
54 |
안산중앙점 |
239 |
상계점 |
55 |
안산한대점 |
240 |
상암점 |
56 |
안성점 |
241 |
서래점 |
57 |
안양점 |
242 |
서울대점 |
58 |
야탑이매점 |
243 |
서초점 |
59 |
양주점 |
244 |
석계점 |
60 |
영통점 |
245 |
선릉역점 |
61 |
오산중앙점 |
246 |
성수점 |
62 |
오정점 |
247 |
송파점 |
63 |
용인점 |
248 |
수서점 |
64 |
의정부금오점 |
249 |
수유점 |
65 |
이천점 |
250 |
시흥점 |
66 |
인덕원점 |
251 |
신길점 |
67 |
일산마두점 |
252 |
신림녹두점 |
68 |
전곡점 |
253 |
신림점 |
69 |
정왕점 |
254 |
아차산점 |
70 |
정자점 |
255 |
압구정점 |
71 |
정자카페거리점 |
256 |
양재점 |
72 |
주엽점 |
257 |
여의도점 |
73 |
죽전점 |
258 |
역삼점 |
74 |
중동점 |
259 |
연신내점 |
75 |
진접오남점 |
260 |
왕십리점 |
76 |
철산점 |
261 |
- |
77 |
탄현점 |
262 |
용마산점 |
78 |
구리토평점 |
263 |
이대점 (내점 사용불가) |
79 |
통진점 |
264 |
이촌점 |
80 |
평촌점 |
265 |
잠실점 |
81 |
평택대학점 |
266 |
전농점 |
82 |
풍동점 |
267 |
정동점 |
83 |
하남점 |
268 |
정릉점 |
84 |
행신점 |
269 |
종각점 |
85 |
향남점 |
270 |
종로3가점 |
86 |
의정부호원점 |
271 |
중계2호점 |
87 |
호평점 |
272 |
중앙대점 |
88 |
화정점 |
273 |
중화점 |
89 |
경상남도 |
거제점 |
274 |
창동점 |
90 |
거창점 |
275 |
천호점 |
91 |
경남대점 |
276 |
청계광장점 |
92 |
고성점 |
277 |
청담점 |
93 |
김해내외점 |
278 |
충무로역점 |
94 |
삼계점 |
279 |
한양대점 |
95 |
장유점 |
280 |
혜화점 |
96 |
남해점 |
281 |
홍제점 |
97 |
내서점 |
282 |
화곡점 |
98 |
동김해점 |
283 |
장안점 |
99 |
마산창동점 |
284 |
세종시 |
세종첫마을점 |
100 |
물금점 |
285 |
울산시 |
남목점 |
101 |
밀양점 |
286 |
범서점 |
102 |
사천점 |
287 |
- |
103 |
삼천포점 |
288 |
언양점 |
104 |
시티세븐점 |
289 |
온산점 |
105 |
아이스퀘어점 |
290 |
울산공업탑점 |
106 |
양산점 |
291 |
울산대점 |
107 |
옥포점 |
292 |
울산북구점 |
108 |
용원점 |
293 |
울산성남점 |
109 |
웅상점 |
294 |
울산일산점 |
110 |
율하점 |
295 |
옥동점 |
111 |
장승포점 |
296 |
인천시 |
갈산점 |
112 |
죽림점 |
297 |
검단점 |
113 |
진영점 |
298 |
검암점 |
114 |
진주교대점 |
299 |
계양점 |
115 |
진주도동점 |
300 |
박촌점 |
116 |
진주점 |
301 |
부평점 |
117 |
진해석동점 |
302 |
송도점 |
118 |
진해점 |
303 |
연수점 |
119 |
- |
304 |
영종점 |
120 |
창원상남점 |
305 |
인천서구점 |
121 |
창원점 |
306 |
인하대점 |
122 |
창원팔용점 |
307 |
주안역점 |
123 |
통영점 |
308 |
청라점 |
124 |
함안점 |
309 |
전라남도 |
광양터미널점 |
125 |
합성점 |
310 |
나주점 |
126 |
경상북도 |
경산중앙점 |
311 |
남악점 |
127 |
경주중앙점 |
312 |
동광양점 |
128 |
경주황성점 |
313 |
목포중앙점 |
129 |
구미점 |
314 |
순천연향점 |
130 |
상주점 |
315 |
순천중앙점 |
131 |
안동중앙점 |
316 |
신대점 |
132 |
영주점 |
317 |
여서점 |
133 |
영천점 |
318 |
여수중앙점 |
134 |
오천점 |
319 |
여천점 |
135 |
옥계점 |
320 |
완도청해점 |
136 |
왜관점 |
321 |
하당점 |
137 |
인동점 |
322 |
해남점 |
138 |
포항대이점 |
323 |
화순점 |
139 |
포항양덕점 |
324 |
전라북도 |
군산나운점 |
140 |
하양점 |
325 |
군산수송점 |
141 |
광주시 |
광산점 |
326 |
김제점 |
142 |
광주서구점 |
327 |
남원점 |
143 |
광주월드컵점 |
328 |
봉동점 |
144 |
광주일곡점 |
329 |
서신점 |
145 |
광주터미널점 |
330 |
영등점 |
146 |
봉선점 |
331 |
전북대점 |
147 |
운암점 |
332 |
전북도청점 |
148 |
전남대점 |
333 |
전주송천점 |
149 |
진월점 |
334 |
전주중앙점 |
150 |
첨단점 |
335 |
정읍점 |
151 |
대구시 |
경북대점 |
336 |
평화점 |
152 |
계명대점 |
337 |
제주시 |
신제주점 |
153 |
대구교대점 |
338 |
서귀포점 |
154 |
대구성서점 |
339 |
제주로데오점 |
155 |
대구중앙점 |
340 |
제주중앙점 |
156 |
동대구역점 |
341 |
충청남도 |
계룡점 |
157 |
동서변점 |
342 |
공주점 |
158 |
두류점 |
343 |
금산점 |
159 |
반야월점 |
344 |
논산점 |
160 |
방촌점 |
345 |
단국대천안점 |
161 |
상인점 |
346 |
당진점 |
162 |
시지점 |
347 |
대산점 |
163 |
이시아폴리스점 |
348 |
대흥점 |
164 |
지산점 |
349 |
배방점 |
165 |
칠곡2호점 |
350 |
보령점 |
166 |
칠곡점 |
351 |
서산점 |
167 |
침산점 |
352 |
쌍용2호점 |
168 |
화원점 |
353 |
쌍용점 |
169 |
황금점 |
354 |
안서점 |
170 |
대전시 |
가오점 |
355 |
예산점 |
171 |
대전중리점 |
356 |
온양점 |
172 |
대전중앙점 |
357 |
조치원점 |
173 |
도룡점 |
358 |
직산점 |
174 |
도안점 |
359 |
천안점 |
175 |
둔산2호점 |
360 |
탕정점 |
176 |
둔산점 |
361 |
홍성점 |
177 |
배재대점 |
362 |
충청북도 |
제천중앙점 |
178 |
서대전점 |
363 |
진천점 |
179 |
신탄진점 |
364 |
청주금천점 |
180 |
우송대점 |
365 |
청주대점 |
181 |
테크노벨리점 |
366 |
청주중앙2호점 |
182 |
한남대점 |
367 |
청주지웰시티점 |
183 |
부산시 |
경성대점 |
368 |
청주터미널점 |
184 |
괴정점 |
369 |
충북대점 |
185 |
남천점 |
370 |
충주점 |
※ 위 가능 매장에서 확인 할 수 없는 매장은 주문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
2016.06.21 |
- [MPK그룹] 미스터피자 比 최대 방송사 ABS-CBN TV출연 도우쇼 공연
-
내용
미스터피자 ‘드림팀’, 比 최대 방송사 ABS-CBN TV 출연
도우쇼 공연
-필리핀 민영 방송사 ABS-CBN TV 아침 정보프로그램 ‘우마강 카이 간다’ 출연
- ‘피자 한류’ 열풍에 TV 출연
도우쇼 선보이며 필리핀 전역에 미스터피자 전파
|
피자
도우쇼 세계 챔피언인 미스터피자 드림팀이 필리핀 최대 민영 방송사인 ABS-CBN TV를 통해 한국의
수타피자를 필리핀 전역에 알렸다.
MPK그룹은 15일 미스터피자 도우쇼 퍼포먼스팀인 드림팀이 필리핀 방송사 ABS-CBN 생방송 ‘우마강 카이 간다(Umagang kay Ganda)’에 출연, 도우쇼 공연과 함께 미스터피자를
필리핀 전역에 소개했다고 밝혔다.
1953년 개국한 ABS-CBN은 전국적으로 25개 지역 방송을 거느린 필리핀의 최대 민영 방송사다. 드림팀이
출연한 ‘우마강 카이 간다(Umagang kay Ganda)’는 이 방송사를 대표하는 아침 정보 프로그램으로, 이번 방송은 지난해 5월 필리핀 1호점
오픈 이후 도우쇼로 ‘피자 한류’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미스터피자
인기에 힘입어 출연이 성사됐다.
드림팀은
첫 등장부터 단체 도우쇼를 선보이며 MC와 방청객들의 감탄과 환호를 이끌어 냈다. 연이어 펼쳐진 현란한 공연은 지켜보는 관계자들을 매료 시키기에 충분했다. 공연
후에는 미스터피자의 프리미엄 피자와 한국식 피자인 ‘베이컨 김치 피자’,
‘닭갈비 피자’를 소개하며, MC·패널의
피자 시식 장면을 연출해 한국식 수타 피자의 매력을 널리 알렸다.
‘드림팀’은 국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소외계층을 방문해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SBS 스타킹’, ‘KBS VJ특공대’ 등 국내 다수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해 왔다. 또한 중국 최대 국영방송사 CCTV의 인기 프로그램인 ‘기네스의 밤’과 ‘선전TV’ 등에도
잇달아 출연해 큰 화제를 모으며 미스터피자의 중국 내 인기에 큰 힘을 보탰다. 이번 필리핀 방송 출연
또한 미스터피자의 인기와 위상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전국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방송 출연자들이 드림팀의 현란한 도우쇼에 감탄을 금치 못했으며, 한국식 수타 피자 맛에 매료됐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필리핀 국민들에게 미스터피자를 더 알리고, 필리핀
전역에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미스터피자는
현재 필리핀에 4개 점포를 운영 중이며, 연말까지 4개를 추가로 개점하기로 하는 등 점포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특히
지난해 필리핀 레스토랑 평가 사이트 ‘더 부키리포트’가 뽑은 ‘2015년 10대 마닐라 국제 레스토랑 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오픈 키친과 깔끔하고 아늑한 실내 인테리어, 300% 원칙으로
만든 기름기 뺀 담백한 맛으로 젊은 층에게 어필하며 성공적인 행보를 하고 있다. <끝>
닫기
|
2016.06.16 |
- [공지]카카오톡선물하기 까르네콤보 풀패키지 4종 30% 쿠폰 사용 방법
-
내용
닫기
|
2016.06.14 |
- [공지] 미스터피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변경 안내
-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미스터피자
개인정보취급방침 약관 관련하여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기에
알려 드립니다.
변경
일정 :
사전
공지일 :
2016년 06월 09일(목)
약관
적용일 : 2016년
06월 15일(수)
개인정보보호법 제 31조에 따른 미스터피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현행(변경 전) | 변경 후 | 이름 : 우재홍 소속 : 마케팅팀 연락처 : 02-590-7771 e-mail : woo6832@mrpizza.co.kr | 이름 : 조준섭 소속 : 마케팅팀
연락처 : 02-590-7767 e-mail : dicapio@mrpizza.co.kr |
닫기
|
2016.06.09 |
- [MPK그룹] 미스터피자 대세 개그맨 양세형 모델 발탁
-
내용
미스터피자, 대세 개그맨 양세형 모델 발탁 신제품 광고 선봬
- 신제품 ‘까르네 콤보’ 광고 모델로
대세 개그맨 양세형 활용
- 모르따델라 햄, 비프 스테이크, 치즈
등 제품 토핑 특징 살린 CM송 눈길
|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대세 개그맨 양세형을 모델로 신제품 ‘까르네 콤보’ CF를 선보였다.
개그맨
양세형은 최근 출연한 예능 방송에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내면서 각종 주요 예능에서 러브콜을 받는 대세 연예인. 실제 양세형은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조사한 예능 방송인 브랜드 평판 분석에서도 유재석, 정준하에 이어 3위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미스터피자는 대세로 떠오른 양세형을 모델로 한 광고를 통해서 ‘까르네
콤보’ 피자를 6월의 대세 피자로 만들겠다는 포부다.
이번
광고에서 양세형은 유행어인 양세바리 노래를 통해 ‘까르네 콤보’를
소개한다. 광고 속 양세형은 ‘까르네 콤보’를 맛본 후, 이탈리아 전통 모르따델라 햄과 숯불향 가득한 비프 스테이크, 네가지 치즈 등 토핑 재료를 담아 개사한 양세바리 노래를 직접 부르며 재치 있는 춤을 함께 선보인다. ‘바리바리 스테이크 바리’로 시작하는 CM송은 양세형의 유쾌하고 신나는 목소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 구절마다
‘바리바리’로 끝나는 가사를 통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유쾌함과 재미로 똘똘 뭉친 개그맨 양세형을 통해 다양한 토핑을 가득 얹은 ‘까르네 콤보’의 특징을 잘 살려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이번 신제품 광고를 통해 중독성 있는 노래와 피자 맛으로 소비자들의
눈길과 입맛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까르네 콤보’는 이탈리아 전통 햄인 모르따델라와 바비큐 향이 가득한 쇠고기 스테이크 두 가지의
매력을 하프&하프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자다. <끝>
닫기
|
2016.06.08 |
- [MPK그룹] 미스터피자 베트남 진출
-
내용
MPK그룹, 미스터피자
베트남 진출
-베트남 부동산컨설팅 1위 업체 Tai Tam社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 9월 하노이에 1호점 개점, 중국에 이어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로 시장 확대
|
국내 토종 피자 브랜드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공격적으로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미스터피자는 중국에서의 성장을 발판으로 필리핀,
태국, 베트남으로 사업영역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MPK그룹의 미스터피자는 베트남 부동산컨설팅 1위 업체인 Tai Tam社와 미스터피자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중국의 성공적인 진출에
힘입어 지난해 필리핀 진출과 올 4월 태국 1호점 오픈에
이어, 동남아시아 외식사업의 요충지인 베트남에까지 진출하게 됐다.
MPK그룹 정순민 대표와 Tai Tam社 Do Le Quan 회장은 지난 30일 KOTRA 국제회의실에서 베트남 진출을 위한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9월 하노이에 1호점을 개점하기로 했다. 이 계약에 따라 MPK그룹은 Tai Tam社로부터 미스터피자 브랜드 사용에 대한 마스터프랜차이즈 수수료와 매출에 따른 러닝 로열티를 받게 된다.
미스터피자 베트남 파트너인 Tai
Tam社는
1호점을 하노이 중심지인 Giang Vo 지구에 로드샵 형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장해 하노이 시민들에게 미스터피자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하노이 중심지인 Giang Vo 지구는 하노이에서도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핵심상권으로 꼽히는 지역이다. 더불어 지역별 신규 출점은 그 지역의 랜드마크가
되는 핵심상권에 첫 점포를 열어 점포확산에 탄력을 받도록 한다는 방침으로 연내 베트남에 3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Tai Tam社는 베트남의 발전과 함께 최근 급성장한 부동산컨설팅
1위 업체로 부동산 자산관리, 투자상담, 시장조사 등 부동산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 업체는
최근 레스토랑, 유아교육시설 운영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인구 9500만의 베트남은 인구의 65%가 35세 미만으로 젊은 층의 비중이 높아 피자, 햄버거 등의 외식시장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한류열풍으로 한국의 상품과 문화를 선호하는 젊은 층이 대폭 증가하며
국내 F&B기업들의 요충지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2014년 BIM 통계에 따르면
2019년 베트남 식품 및 비주류 지출액은 프랜차이즈 산업 규모 연간 70억 달러로 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한국 문화에 대한 현지인들의 관심과 높은 외식산업 성장률로 미스터피자의 성공적인
베트남 진출을 예상할 수 있는 요인이다.
MPK그룹 글로벌본부 손동희 이사는 “코트라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 덕분에 베트남 부동산 컨설팅 분야에서 선두를 지키고 있는 Tai Tam社와 좋은
파트너 관계를 맺게 됐다.”며 “Tai Tam社는 뛰어난 상권분석과 넓은
현지 네트워크, 다양한 사업역량 그리고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베트남 외식 시장에서 최적의
입지 조건을 선정해 미스터피자를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최상의 파트너”라고 밝혔다.
한편, MPK그룹은 중국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동남아
시장으로의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4개 점포가 운영중인
필리핀은 연말까지 4개 점포를 추가로 오픈하고, 지난 4월 첫 점포를 연 태국에서는 연내 5호점까지 문을 열 계획이다. 이와 함께 현재 미스터피자와 사업을 희망하는 인도와 싱가포르 등의 기업들과 협상을 진행 중이다. <끝>
<관련 이미지>
▲좌측 MPK그룹 정순민 대표, 우측 Tai Tam社 Do Le Quan 회장
▲우측 MPK그룹 정순민 대표, 우측에서 두번째 Tai Tam社 Do Le Quan 회장
▲좌측 MPK그룹 정순민 대표, 우측 Tai Tam社 Do Le Quan 회장
닫기
|
2016.05.31 |
- [MPK그룹] 미스터피자 드림팀 지역아동센터 방문 피자 만들기 체험 행사 진행
-
내용
미스터피자 드림팀, 지역아동센터 방문 ‘피자 만들기 체험 행사’ 진행
- 전국
지역아동센터 대상 매월 2회씩 피자만들기 체험 행사 개최
-세계
챔피언 드림팀과 함께 피자만들기 체험, 도우쇼 퍼포먼스로 다채로운 행사
|
미스터피자 도우쇼 퍼포먼스팀 ‘드림팀’은 25일 서울시 중랑구 묵동에 위치한 푸른꿈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는
드림팀이 전국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에게 도우쇼 공연과 피자 만들기 체험활동을 함께 하며 추억을 선사하는 미스터피자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드림팀은 이번 중랑 푸른꿈지역아동센터를 시작으로 매월 2회씩 지역아동센터에서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를 열 예정이다.
이날 푸른꿈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한 드림팀은 어린이 25명과 함께 피자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와 드림팀의 역동적인 도우쇼 공연, 현장에서 직접 만든
피자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피자 파티를 진행했다.
한편, 지난 2004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미스터피자 드림팀은 매주 소외계층을
방문해 피자 도우를 활용한 공연과 피자 만들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미스터피자 드림팀은 '세계피자대회(World Pizza Games)' 도우쇼 프리스타일
부문의 세계챔피언으로 지난 2014년부터 3년 연속으로 우승하며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관련이미지>
닫기
|
2016.05.26 |
- [MPK그룹]미스터피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까르네 콤보 풀패키지 4종 30%할인
-
내용
미스터피자, ‘까르네 콤보 풀패키지’ 모바일 상품권 30% 할인 판매
- 신제품
‘까르네 콤보’+’쉬림프 까르보나라’+’콜라’ 등으로 구성된 4종
패키지
-
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해 판매, 매장•콜센터•홈페이지•모바일 앱에서 사용 가능
|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신제품 까르네 콤보 피자와
샐러드바, 스파게티 등으로 구성된 ‘까르네콤보 풀패키지’ 4종을, 카카오톡을 통해 30% 할인
판매한다.
이 행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5월 29일까지 모바일 상품권으로 판매되며, 미스터피자 5월 신제품 까르네 콤보와 신메뉴 4종, 콜라를 패키지로 구성하여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모바일 상품권은 7월24일까지 배달 주문(콜, 홈페이지, 모바일)과 매장 방문포장, 내점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상품은 배달, 매장 방문 시 모두 이용 가능한 A패키지(까르네 콤보(R), 아란치니
라이스&쫀득핫도그, 콜라 1.25L)와 B패키지(까르네
콤보(L), 쉬림프 까르보나라, 콜라 1.25L), 내점 전용인 C패키지(까르네
콤보(R), 샐러드바 2인,
콜라1잔)와
D패키지(까르네 콤보 바나나(R), 알리오 올리오, 콜라 1잔)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각각 A패키지 26,800원, B패키지 31,100원, C패키지 25,900원, D패키지
24,000원이다.
미스터피자 마케팅 담당자는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신제품 피자와 선호하는
사이드 메뉴를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미스터피자의 신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까르네 콤보’는
이탈리아 전통 햄인 모르따델라와
바비큐 향이 가득한 쇠고기 스테이크 두 가지의 매력을 하프&하프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자. 패키지 구성상품인 신메뉴는 마늘의 향긋함과 올리브오일을 즐길 수 있는 ‘알리오
올리오(내점전용)’, 새우와 진한 까르보나라 소스가 어우러진 ‘쉬림프 까르보나라’, 리조또볼인 이탈리아 전통요리 ‘아란치니 라이스’, 쫄깃함이 일품인 빵 사이에 소시지를 넣어 만든 ‘쫀득핫도그’ 등이다. <끝>
닫기
|
2016.05.24 |
- [MPK그룹]미스터피자, 이탈리아 스타일 신메뉴 4종 출시
-
내용
미스터피자, 이탈리아 스타일 신메뉴 4종 출시
- 알리오 올리오, 쉬림프 까르보나라, 아란치니라이스, 쫀득핫도그 4종
|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이탈리아 스타일의 새로운
메뉴 4종을 출시했다.
피자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메뉴는 향긋한 마늘과 올리브유로 맛을 내 특유의 담백한 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스파게티 ‘알리오 올리오’(6,900원), 우유와 치즈, 크림의 황금 비율로 만든 진한 까르보나라 소스에
탱글한 식감이 살아있는 새우와 고소한 베이컨을 더한 크림 스파게티 ‘쉬림프 까르보나라’(9,900원), 부드러운 크림 리조또에 모짜렐라 치즈로 속을 채운
리조또볼인 이탈리아 정통 요리 ‘아란치니 라이스’(7,900원)다. 더불어 쫄깃함이 일품인 빵 사이에 담백한 닭가슴살 소시지를 넣어
만든 영양 간식 ‘쫀득핫도그’(3,900원)를 사이드 메뉴로
선보였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로 피자 주문 시 치킨을 공짜로
즐길 수 있는 ‘치킨드림!’행사를 23일까지 진행한다. 신제품 ‘까르네콤보’를 비롯해 ‘포테이토골드’, ‘쉬림프골드’ 피자 3종 레귤러사이즈 주문 시 하프치킨을,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순살치킨한마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끝>
닫기
|
2016.05.19 |
- [MPK그룹] 동남아 한류 중심지 태국에 미스터피자 첫 점포 오픈!
-
내용
중국, 필리핀 사로잡은 미스터피자, 이제 태국 시장 공략!
MPK그룹, 동남아 한류 중심지 태국에 미스터피자
첫 점포 오픈
- 방콕 최대 번화가 라차다 로드에 위치한 스트리트몰에 1호점 오픈
- 7월 칸나야오(Khan Na Yao) 지구에 2호점 등 연내 5호점 개설 예정
|
대한민국 대표 피자 브랜드
미스터피자가 동남아 한류 중심지 태국 방콕에 첫 매장을 오픈하고 태국 시장 공략에 들어갔다.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065150)은 10일
태국 방콕에 미스터피자 스트리트몰점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미스터피자의 이번 태국 스트리트몰점 개설은
지난해 필리핀 진출에 이은 두 번째 동남아시아 국가 진출이다. 미스터피자는 1호점인 스트리트몰점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7월 방콕 칸나야오지구
프로메나드몰에 2호점을 개점키로 하는 등 연내 태국에 5호점을
열 계획이다.
이번에 오픈한 스트리트몰점은
방콕 최대 번화가로 불리는 라차다(Ratchada)로드 지역에 위치한 스트리트몰에 자리 잡았다. 스트리트몰은 타이랜드컬쳐역 인근에 자리한 대형 쇼핑몰로 하루 평균 유동인구가
2만명에 이르는 지역 명소다. 다양한 음식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푸드 스트리트, 200여개의 패션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쇼핑 스트리트 등에 각종 점포와 편의시설들이 7층까지 입점해있다. 특히 미스터피자 매장은 24시간 운영되고 있는 지하 1층 쇼핑존에 입점,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끌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PK그룹 글로벌본부 손동희 이사는
“태국은 매년 수천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관광대국으로 미스터피자를 전 세계에 알리는 장이 될 것“이라며 “특히
동남아 한류의 중심지로 대한민국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미스터피자의 성공을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광대국인 태국은 동남아에서도
최대 규모의 소비시장으로 프랜차이즈 산업의 규모가 연간 70억 달러로 추산되며, 이 중 식음료 분야가 4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외식산업이 발달해
있다. 여기에 한류열풍으로 한국 문화에 대한 현지인들의 관심이 높아진 것도 미스터피자의 성공적인 태국
진출을 예상할 수 있는 요인이다.
미스터피자는 태국에서의 성공적
안착을 위해 현지 언론을 초청한 미디어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 브랜드의 상륙을 알리고, 드림팀을 활용한
도우 퍼포먼스 공연을 펼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MPK그룹은 지난해 말
태국 대표 식품유통업체인 푸드랜드社와 합자법인을 설립, 태국에서 사업을 함께 전개하고 있다. 푸드랜드社는 방콕•파타야 등 도심과 휴양지에서 프리미엄 식품만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18개의 대형마트와 함께 딤섬 전문점 ’Tim Ho
Wan’, 태국식 퓨전 레스토랑 ’Long Table’, 24시간 영업하는
‘Took Lae Dee’ 등 4개 브랜드 50여
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닫기
|
2016.05.11 |